화성 로봇, 태양 이벤트 동안 순항 제어 – BS뉴스-비에스뉴스

이 페이지에서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등 주요 도심의
내 기술에 정통한 환경은 최근에 산길과 햇빛이 다이아몬드처럼 퍼지는 호수로 대체되었습니다.
양치류는 바위가 많은 벽에서 옆으로 자라며 거센 물살이 불어오는 바람에 춤을 춥니다. John Denver의 “Take Me Home, Country Roads”라는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휴식을 취하는 것은 인간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화성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나려고 합니다.

태양열 개조

태양이 화성과 지구 사이에 들어오면 NASA는 붉은 행성에 있는 로봇 탐험가와 통신 격차에 직면하게 됩니다. 화성-태양 결합은 10월 2일부터 16일 사이에 발생하며 2주 간격으로 2년마다 발생합니다.
감독되지 않는 로봇을 위한 화성에서의 2주 여름 휴가와 지구에서 바쁜 팀을 위한 약간의 휴식을 고려하십시오.
이 짧은 휴식 시간이 끝나면 영구 로버는 다음 샘플을 수집하려고 시도하고 Creative Mars Helicopter는 14번째 비행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가족

42피트 깊이(13미터 깊이) 챔버에는 포식자의 화석 유적과 인상적인 발톱 배열을 가진 일부 육식 동물이 만든 긁힌 자국이 있습니다.
지브롤터 국립 박물관의 소장이자 수석 과학자인 Clive Finlayson은 동굴에 들어가는 것이 소름이 돋았다고 말했습니다. “40,000년 동안 아무도 입력하지 않은 것을 인생에서 몇 번이나 찾을 수 있을까요? 인생에 한 번뿐인 것 같아요.”

야생 왕국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뉴기니의 초기 인간은 실제로 닭을 낳기 훨씬 전에 화식조 병아리를 키웠습니다.
과학자들은 18,000년에서 6,000년 사이에 수천 개의 화석 달걀 껍질을 연구했습니다. (닭은 약 9,500년 전에 길들여졌습니다.)

비료

놀라운 상아부리 딱따구리는 더 이상 우리 곁에 없습니다.
인간 활동으로 인해 이 종의 감소가 발생했으며 다른 동물이 서식지 손실과 기후 위기 증가 요인으로 계속 위협받고 있기 때문에 이들의 멸종은 경종을 울리는 신호입니다.

우주 주위에

루시는 다이아몬드와 함께 천국에 가려고 합니다. 미스터리한 소행성을 감시하기 위한 새로운 NASA 우주선이 10월 16일 발사대에서 뛰어내릴 준비를 하고 있다.
그리스 신화에서 이름을 딴 트로이 소행성은 두 무리로 태양 주위를 공전합니다. 하나는 목성보다 앞서고 다른 하나는 목성 뒤에 있습니다.
이 소행성은 우리 태양계 초기의 잔해입니다. Lucy의 관찰은 45억 년 전에 태양계가 어떻게 형성되었으며 행성이 현재 위치에 있게 된 이유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필기 해

계속 지켜봐 주세요:

“사악한 사상가. 음악 학자. 힙 스터 친화적 인 의사 소통 자. 베이컨 괴짜. 아마추어 인터넷 애호가. 내성적.”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source